메이크업

쌍꺼풀 수술 자국 가려주는 화장

teencolor 2008. 1. 15. 20:08

쌍꺼풀 수술 자국 가려주는, 커버 메이크업

땀이나 피지에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쌍꺼풀 수술 자국. 더운 여름에도 감쪽같이 가릴 수 있는 방법은? 컬러부터 질감 선택법, 그리고 퀵 수정법까지 한 번에 해결하자.

 

◆ 핫 핑크 립으로 시선 분산 ◆

cover knowhow 눈에 띄는 컬러감을 이용할 것. 이때 아이 메이크업이 아닌 립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유 도해보자. 생기 있어 보이면서도 시선을 잡을 수 있는 핫 핑크가 제격이다. 혹은 글로시한 트로피컬 오렌지 컬러도 굿.
eye point 입술을 강조할 때는 눈은 되도록 내추럴하게 표현한다. 대신 베이스를 꼼꼼하게 바를 것. 베이비 핑크나 퓨어 핑 크 섀도를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바르고 펄 핑크로 펄감을 주어 눈매를 살린다.
how to
① 베이비 핑크 섀도를 브러시를 이용해 쌍꺼풀 라인부터 눈썹 뼈 부분까지 넓게 펴바른다. 언더라인은 눈 밑 지방 부분만 바른다. 펄 핑크로 쌍꺼풀 라인을 따라 다 시 한 번 바를 것.
② 핫 핑크 컬러는 립스틱으로 바를 때는 매트하게, 립글로스로 바를 때는 촉촉해 보일 정도로만 바른다.

 

 

◆ 골드 펄 섀도로 라인 감추기 ◆

cover knowhow 펄이 시선을 분산시켜 자국을 감추어주기 때문에 효과적. 이때 크림 타입은 절대 피할 것. 땀이나 피지에 뭉치면 자국이 더 선명하게 드러난다. 눈두덩 전체에 펴바르지 말고 쌍꺼풀 라인 바로 윗부분까지만 바른다.
eye point 다른 컬러를 믹스하지 말고 골드 펄 컬러 하나만 바른다. 대신 라인을 선명하게 그릴 것. 마스카라도 풍성하게 발라주면 수술 자국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다.
how to
① 골드 펄 섀도를 눈 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반원을 그리듯 바른다. 이때 팁을 이용해서 바른다. 언더라인은 웃었을 때 볼록해지는 부분을 중심으로 바른다.
② 리퀴드 타입의 블랙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가늘게 그리고 볼륨 마스카라로 풍성하게 발라준다.

 

 

◆ 스모키 메이크업은 가볍게 ◆

cover knowhow 절대 과하지 말 것. 섀도를 너무 넓게 펴바른다거나 라인을 심하게 강조하는 것은 오히려 부자연스럽다. 눈을 떴을 때 가장 자연스러우려면 쌍꺼풀 라인을 벗어나지 말도록.
eye point 딥 퍼플이나 딥 그레이 컬러를 고르자. 손등에 한두 번 정도 발라 양을 조절하고 바르면 과하지 않게 바를 수 있 다. 이때 초보자라면 펜슬로 라인을 그리는 것이 낫다.
how to
① 딥 퍼플 섀도를 쌍꺼풀 라인을 따라 바른다.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브러시로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라인을 펴준다.
②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눈 중앙부터 눈앞머리, 눈꼬리 순으로 라인을 그린다. 언더라인은 눈꼬리 부분으로 갈수록 조금씩 더 펴발라준다.

 

 

◆ 딥블루 섀도로 화려하게 ◆

cover knowhow 비비드 아이 섀도 컬러를 골랐다면 언더라인은 눈꼬리를 중심으로 바른다. 그리고 마스카라는 롱래시 타입을 고를 것. 완벽하게 올린 속눈썹은 쌍꺼풀 수술 자국을 커버하는 데 효과적이다. eye point 비비드 블루 섀도는 라인을 그리듯 바르고 언더라인 눈꼬리를 다시 한 번 강조한다. 속눈썹을 잘 올리려면 뷰러로 속눈썹 뿌리, 중앙, 그리고 끝부분의 순서로 올려주고 지그재그로 발라준다.
how to
① 눈을 살짝 아래로 보는 상태에서 블루 섀도를 쌍꺼풀 라인대로 바른다.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남은 양으로 펴바른다.
② 뷰러로 속눈썹을 올린 다음 지그재그로 마스카라를 바른다.

 


| 에디터 : 김하나 | 포토그래퍼 : 한용환 | 자료제공 : 에꼴 | www.ibestbaby.co.kr |

 

출처 : www.enpeau.net

'메이크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빛 메이크업  (0) 2008.01.22
스타들의 눈화장  (0) 2008.01.16
물광 화장법  (0) 2008.01.13
스모키 화장법  (0) 2008.01.13
메이크업 상식 10 가지  (0) 2008.01.06